AllRIDE 올라이드

기아 신규로고 적용된 텔루라이드 나이트폴 에디션은 이런 모습 본문

신차리뷰

기아 신규로고 적용된 텔루라이드 나이트폴 에디션은 이런 모습

올라이드 2021. 6. 15. 12:22


북미에서 인기 모델인 기아 텔루라이드는 2020년형을 기준으로 절찬리 판매 중에 있습니다. 웃돈을 주고 사야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텔루라이드는 북미인들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2022년형은 외형상에 큰 변화가 생길 가능성은 낮지만 가장 먼저 기아 신규 로고가 적용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기아차는 해외에서 판매 중인 대부분의 차량들의 로고 교체를 순차적으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아 K5부터 쏘렌토, 스팅어, 텔루라이드까지 하나둘 교체된 모습들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신규 로고가 적용된 텔루라이드 사진이 스파이샷을 통해 공개가 됐습니다.

전면에 큼지막한 KIA 로고는 보다 진보적이며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북미에서 판매 중인 텔루라이드는 크게 일반 모델과 '나이트폴 에디션'으로 나뉩니다. 나이트폴 에디션은 그릴과 바퀴 등 대부분이 크롬을 제한하고 검은색으로 뒤집은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유난히 블랙 에디션을 선호하는 시장 수요 때문에 텔루라이드도 나이트폴 에디션을 통해 인기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스파이샷을 통해 노출된 신규 로고는 밝은 은빛을 나타내면 로고의 존재감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2022년 텔루라이드는 3가지 분할 방식의 10.25인치 터치스크린과 고속도로 주행 보조 등 주요 기능이 함께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함께 가격 인상도 예측되는데요. 이미 일부 딜러점에서는 자체적으로 가격을 인상해 판매하는 현상이 있을 정도이기에 인기에 따른 가격 인상도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글 / 올라이드

문의 / allride@naver.com